반응형

 

집 주변인 관계로 다녀온 페스티벌

 

 

 

 

 

 

 

 

 

 

얘들은 많더라.

장인 장모는 물론이요 나이가 꽉 찬 처남이나 아직 초딩인 처제도 이곳에서 서식중이었다.

 

 

 

 

 

 

아내님의 가족은 이 주먹밥과 된장찌개를 먹으러 온 것이었음.

나중에 물어보니 장모님이 가자고 해서 아내님도 날 잡고 나온 것이었음.

 

 

 

 

 

 

평소 하루가 좋아하는 자동차를 봤음에도 별반응이 없었다 -_-;;

 

 

 

 

아무튼 기념사진은 찍어둬야함.

 

 

 

 

집에 오니 아들은 지쳤는 지 한쪽 양말만 벗고 잠이 들었다 ㅋㅋ

 

딸은 좋아라 하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

커서 남자꽤나 홀리겠구먼ㅎㅎ

 

 

사실 학교에서 행하는 이벤트는 아니고 학교를 빌려서 주변 자치회에서 행하는 이벤트라고 한다.

 

앞으로 매년 이곳에 참석한다는 듯 싶다.

-_-;;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