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여자동기들 얼굴을 가려볼까?


만약 안가려진 동기들 있으면 미안..내 기억속에서 없어졌다 ㅡ.ㅡ

남자들은 그냥 나와줘 ㅋㅋ



여름방학때 있었던 일로 기억나는 데...

정말 황당한 에피소드가 기억나는 구냐


그냥 일본인이라면 좋아서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닥 나가서 교류한다면서 거의 데이트와 비슷한 느낌으로 놀고 ㅎㅎ

당시는 정말 좋았었지만... 노종때문에 좋은 기억은 다 잡쳤다 ㅋㅋㅋ









노종이 당시 좋아라 하던 여성분


덕분에 참....ㅠ


어떻게 딱 보자마자 첫눈에 사랑에 빠졌는 데 그게 얼마나 운이 좋았는 지 이분이랑 짝궁이이 됨.


당시 일본인과 한국인을 한명씩 팀을 짜고 둘이서 데이트를 하는 수준을 딱 붙어서 한일간의 교류가 이루어졌다.


남자들이야 신났....나만 신났나? ㅋㅋ


그중 노종은 특히 아주 좋아라 하면서 찰싹 붙어다니며....소문에 의하면 몇몇 여자동기들이 술자리에서 이런 노종을 안주로 삼았다는


기억이 있지만 진짜인지는 모른다 ㅋ


그런 와중에서 급사랑에 빠진 노종은 교류회가 끝난 후, 이 여성분을 쫓아 서울행을 결심한다.


당시 대전에서의 일정이 끝나고 일본인들은 서울에서의 일정이 있었고...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전하지 못한 노종은 그것이 한이 되어서...


일본에서 가서도 이 인연의 끈을 놓기 싫다는 생각을 했었다는....


그리고 혼자가긴 싫으니 당시 남자동기들에게 말을 걸었지.


노종이랑 나랑 종호랑 성헌이가 갔나? 동인이가 갔나? 암튼 기억도 가물가물하다 ㅋㅋㅋ


남자 동기들은 대부분 갔었던 거 같기도 하고 4명의 정예멤버가 갔던 거 같기도 하다


사실 기억은 가물 가물하다 ㅋㅋㅋ


나랑 종호가 갔던 것은 확실히 기억나는 데....ㅡ.ㅡ 그외엔 잘 모르겠음


헌데 막상 서울에 도착해서 이 일행들 몇몇을 조우하는 데 성공!


헌데 이 여성분이 서울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단다....


눈뜨고도 코베어가는 서울이라는 데 이건 뭐...한국에 와서 나쁜 기억만 가지고 돌아가는 건데


여기에 대고 노종이 나서는 것은 아니다고 해서 결국 서울까지 헛걸음만 하고 돌아와서는....


줄담배를 피워댔던 것 같다 ㅡ.,ㅡ


사실 남자동기들은 이때 노종을 따라 서울을 갔지만 가는 걸 반대했었다.


그러나 노종의 한마니....'친구잖니 같이가자' 이말에 남자들은 마음이 약해져서 같이 갈 수밖에 없었다.


더욱이 학교 수업까지 빠져서 가는 것이었기에 같이 갔던 남자동기들은 참....하늘만 쳐다봤네;


그렇게 친구친구하던 노종과는 그녀석의 친구이기주의에 환멸이 나서 결국 절교 ㅡ.ㅡ








그리고 사진을 정리하던 중에 나온 그 옛날 사진.


사진의 주인공은 당시 내가 짝사랑하던....ㅡ.ㅡ


*난 여자라면 다 좋아한다던 사람이었다 사실 거의 대부분의 여성분을 좋아라 해서 동인이는 날보고 문어발식 연애라는 별명을 붙여줬지만.....내가 대학교 1학년때 연애를 한건 아니라고!! 어디까지나 다 남몰래 짝사랑하고 마음을 전달하지 않은 것뿐이야 ㅋㅋㅋ


굳이 붙이려면 문어발식 짝사랑이라고 붙여줘 ㅋ


당시 교류회때 과대가 사진을 찍어,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인쇄할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


엉? 이 사진은! 원래대로라면 자기가 나온 사진등을 뽑는 게 일반적이지만 난 과대가 절친이었기에 간단히 부탁을 했다 ㅋㅋㅋ


이 사진 한장만 뽑아주셈 ㅋㅋㅋ 그래서 손에 넣었다 ㅋ 당시 여성분은 이 사진이 정말 맘에 안든다면서 지우라고 했던 것이 기억난다.


그리고 지금 사진 정리를 하다가 나왔네 ㅎ 미안. 이젠 바이바이 하자.


바로 쓰레기통에 넣어버렸다 ㅡ.ㅡ


그때가 2004년이니 지금 딱 10년지났구나....


이젠 나도 결혼도 하고 애도 있고 시간이 이렇게 지나니 꺼내놓는 이야기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