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달은 유성구양육수당으로 입금되었네요


올해 1월부터 끊긴다는 이야기였는 데, 어찌 잘 입금되었네요 -_-?


이거 나중에 다시 돌려달라는 거 아니겠지요??




주변 이야기 들어보면 1월부터 끊는다고 연락이 오고 이번달부터 입금이 안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 데, 어찌 저는 잘 입금되었네요;;


대체 언제까지 입금될까요!!


어차피 제 돈은 아니겠지만ㅠ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