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 수업 과제로 연극같은 것을 했었는 데, 그때 찍은 사진들..


어림풋한 기억에 가면라이더와 전대물을 붙여서 남자들끼리 재미나게 했었기억이 있....음(?)


동영상을 찍었어야 했어...ㅠㅠ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협찬은 아마도 쩡이였던 것 같은 데!!

그것도 확실하지 않아!







이쁜친구!

주영이!

사진은 어디서 손에 넣었지...?

;;










대학교 1학년때 단체사진!


다들 딴짓하는 이게 맘에 들어서 그랬는 지 몰라도 지금 자료를 찾아보니 이것밖에 안보인다 ㅠ


제대로 찍은 사진도 있었던 것같은데, 안타깝게도 지금은 없음둥!



그리고 주현이 스폐셜








1학년때 당시 사진빨 하나는 끝내준다는 주현이였는 데...


지금보니까 풋풋한게 참 귀엽다


나도 나이가 들었나 보네...ㅠㅠ
사진은 싸이에 있었던 것같은 기억이...?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