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지봉투는 하나 찍어놓고 돌려씀  ㅋㅋㅋ





참...저때는 나보다 일찍 입대한 녀석이 100일휴가를 나보다 늦게 나간다고?


얼마나 군번줄이 꼬이면 저렇게 되는 거냐...했다 ㅋㅋ



난 상병때 이미 쓰리고를 차고... 내 뒤로 한달에 한두명씩 꼭 후임이 들어 온...


말하자면 군번줄이 좀 많이 풀린 사람인지라 ㅎㅎㅎ



이녀석도 군번 풀렸다고 하지만, 이등병 진급도 누락할 정도면 정말 군생활 개같이 했다는 건데..ㅡ.ㅡ

내무실에서만 왕고란 것도 참 ㅋㅋㅋㅋ

사실은 위에 엄청 많은 거아냐? ㅋㅋ


...하지만 참, 군대에서 고생할 만한 성격이나 행동거지는 사회에서 부터 알아봤다 ㅋ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