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은 재탕중 -_-;;

 

 

유튜브의 정책이 바뀌어서 조회수 1만 이하의 유저는 수익이 안나오게 바뀌었습니다.

 

딱 그 타이밍에 제 유튜브 계정이 날라가고 컴퓨터도 고장나는 바람에 한동안 손을 못 대고 있었는 데, 오늘에 와서야 겨우 복구했네요.

조회수 1만이 나오고나서야 수익창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데, 정책위반을 너무 많이 해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복구했다는 기쁨에 하루의 동영상을 올려볼까...싶었다가 이게 또 컴퓨터가 바뀐 관계로 하드디스크에 동영상이 없다는 좌절을...-_-

 

덕분에 요즘 핸드폰으로 찍어둔 거 몇개만 방출!

 

정말 하루가 요즘 말을 잘 한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귀여움 포인트

담요로 숨었다가 나오면서 바~ 하고 놀래키는 놀이를 하는 중인데, 하루가 담요를 자기꺼라고 가지가는 바람에 숨을수없게 된 린이 그와중에 숨지도 못했으면서 대충 숨은척만하면서 바~ 하는 점

 

 

린에게 과자를 주는 하루

 

 

린이 가지고 노는 건 용서할수없는 하루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린, 내가 걷기연습시키는 걸 보더니 자기가 린 연습시킨다고 나서서 움직이는 하루

 

모두 요 근래 촬영한 것들입니다.

 

항상 이런 모습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는 게 조금 안타까운 점이긴 하지만, 평소때 이정도만 되어도 자폐증이라고는 누가 믿을 수 있을까요?

그래도 이렇게 말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앞으로도 평상시에도 평범한 아이들과 다름없는 모습을 보여줄꺼라 믿고 있습니다.

 

블로그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