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정말 사람 미어터지는 군요 -_-;;;







컬투까지 와서 강연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런 유명연예인까지 다단계회사에 초청되어 이야기를 하면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은 꼬임에 쉽싸이 넘어가리라 생각되는 군요.







대학 후배녀석이 친구의 꼬임에 넘어가서 강연회까지 다녀왔다는군요.



왠일로 카톡으로 연락을 해오더만, 하는 소리가...다단계 설명회 와있음 ㅋㅋㅋ




듣자하니 ACN *에이씨앤코리아라는 다단계 회사입니다.



초기에 125만원의 투자금액이 필요하며, 125만원으로 태블릿과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하게 된다는 군요.

물론 그 돈은 소개자에게도 일부 전달됩니다.


통신다단계가 기본으로, 건기식 식품도 취급하고 있다는 군요.

그외에 전기사업이나 카드발급사업등도 한다지만, 대략 보면 통신외 사업은 전문적으로 이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만...


단지, 사업설명회가 저렇게 대규모라는 것이 정말 놀라울 따름으로, 다른 사업들도 꽤나 전문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게됩니다.



일본에는 2016년 1월에 진출한다고 하는 데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사실 일본에 진출한다는 말은 2008년부터 화제가 되었는 데, 아직까지 진출해 오지 않은 것 뿐...-_-;;

이렇게 듣고보니 내년에도 진짜 진출하는 겅미? 라는 생각이 드는 군요 ㅋㅋ


다단계회사의 특성상, 지금 하위회원으로 들어가봤자 돈을 만지기는 힘들다고 생각됩니다만, 만약 일본에 진출해와서 바로 이 사업을 시작하면 상위회원으로 돈을 좀 만질수있지 않을까도 생각이 드는 군요.


그를 위해서는...일본 블로그를 신설해야...(?)

ㅋㅋ





8월8일에 실시한 이 2015 ACN 코리아 컨벤션은 잠실 실내 체육관을 만원으로 만들었네요.


하루종일 사업설명회를 듣고 나왔다는 후배의 이야기를 들으며 한국이 정말 갈때까지 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하면, 10년전만 해도 서울에서 남들 눈을 속여가면서 경찰의 단속을 피해가면서 숨어서 하는 직업이었습니다.

뉴스에서도 서울에서는 돈없는 대학생을 먹이감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말장난을 하며 다단계가 판을 치는 것이 사회문제라며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저도 이런곳에 당했다는 것도 한몫합니다만....)


그런데, 10년사이에 이렇게 공식적인 곳에서 유명 연예인까지 기용하면서, 합법 다단계 사업이라는 이유로 다단계를 방치하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는 군요.


다단계의 인식을 먼저 바꾼다면 저도 이런 생각을 가지는 것은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만, 천성 1990년대에 청소년기를 보낸 사람이라 그런지, 합법 다단계든 불법 다단계든 다단계는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는 것이 머리속에 들어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어머니가 다단계에 빠지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쓴 나의 경험담이야기.

밑 링크를 타고 가서 읽어주시면 감사!



어머니가 다단계에 빠지셨다고? [나의 다단계 경험담 이야기]




그래도 이 후배녀석은 다단계를 할 생각은 아니라는 것이 다행이더군요.

유일하게 사업설명회 중에 끌리는 내용이라는 것이...

사업자가 되어 핸드폰을 가족을 포함한 지인 5명을 가입시키면, 자신의 핸드폰비는 전액 공짜가 되는 시스템이라고 하는 군요.

문제는 다단계라는 특성때문에 친구가 가입을 해줄까....하는 것.

그 친구또한 다른 친구 5명의 가입자를 유치시키면 그또한 공짜가 되니 대한민국 전국민이 핸드폰 통신사를 ACN으로 이용하면 전 국민이 공짜가 되는 상황이 발생되는 군요 ㅎㄷㄷ


그러나 현실은 다단계라는 말만 들어도 가입해주지 않는 것이 인지상정!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